정폴블로그

환영합니다

경주여행 가볼만한곳과 렌트카 업체에 대해 이야기해봅시다.

여행은 우리를 설레게 합니다. 또한 잊지못할 추억을 주기도 하죠.

친구와 연인과 가족과 함께 하는것도 좋지만,때론 혼자서 홀연히 떠나고 싶을때가 있죠.

뭐 무튼 동기가 어쨌든 내마음을 설레게하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죠.

렌트카 추천업체
이제 곧 휴가철인데요. 휴가철 많이들 떠납니다. 기간이 길면 해외도 좋겠지만,

짧게가게된다면 국내도 나쁘지 않은데요. 저는 작년 11월쯤에 경주에 다녀왔어요.

한창 지진때문에 시끄러웠지만 뭐 괜찮았습니다. 볼것도 참 많았구요.

그래서 오늘 여행 포스팅은 경주에 대해 이야기해볼건데요.

가볼만한 곳과 렌트카 추천업체 등 다양한 주제로 이야기해보겠습니다.

#.경주여행 가볼만한 곳은 어디인가요?

일단 저는 1박2일 코스로 다녀왔습니다.

제가 다녀온 코스를 간단히 열거하자면, 일단 숙소는 보문관광단지에 있는 호텔에서 묵었습니다.

보문관광단지는 보문호를 중심으로 크게 조성되어있는 관광단지인데요.

경주월드같은 놀이동산도 있었지만, 제가 방문했을때에는 지진때문에 잠시 운영이 중단된 상태였습니다.

첫날에 불국사를 먼저 구경가게 되었어요. 세계유네스코문화유산인 불국사와 석굴암은 경주를 여행할때

거의 필수적인 요소인데요. 개인적으로 산중턱에 있는 석굴암은 그야말로 절경이었습니다.

또한 토함산이 두부로 유명하기때문에 이곳에서 두부요리를 드시는 것도 참 좋다고 생각됩니다.

구경을 하고난 뒤에는 바로 국립경주박물관을 관람했습니다. 이곳은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고 볼거리가 참 많아서

저는 참 재미있게 보았는데요. 한 한시간이면 전체관람이 가능했어요.

그러고 나서 교촌한옥마을을 갔는데요. 이곳에는 엄청 유명한 교리김밥이 있습니다.

먹어보려고 했는데 이미 줄이 엄청나게 길어서 포기…. 너무너무 아쉬웠어요.

한옥마을은 전주에만 있는줄 알았는데, 상당히 넓어서 놀랐고 아름다워서 두번 놀랬습니다.

다음으로 첨성대를 구경하러갔어요. 첨성대는 한옥마을에서 시내쪽으로 쭉 올라가시면 볼 수 있는데요.

주변에 굉장히 많은 고분들이 많았어요. 대릉원이라고 하는데 이곳을 지나가다보면 첨성대를 볼 수 있습니다.

혼자 덩그러니 있지만, 첨성대는 밤에 봐야합니다. 밤에보면 진짜 너무 이뻐요.

그렇게 이쁜 첨성대를 뒤로하고 난 후 동궁과 월지를 보았는데요. 신라시대에 인공으로 조성된 월지와 궁궐이었던 동궁.

이곳도 역시 밤에 봐야 절경인것 같습니다. 호수에 비친 모습과 조명 등등 어우러져서 정말 아름다운 곳이었습니다.

11월에 야외활동을 많이해서 상당히 추웠는데도 추위를 잊을만큼 아름다운 곳이었어요.

이렇게 저는 여행을 마치고 숙소를 돌아와 곯아떨어졌구요.

다음날 계획했던 곳은 못가보고 돌아왔다는 좋지않은 후문이 있지만, 첫날 여행은 굉장히 성공적이었습니다.

경주여행을 계획하시면 참고해보실만한 코스라고 생각합니다. 딱 한바퀴 코스거든요.

하지만 저희는 렌트를 하지않아서 굉장히 힘들었어요. 경주는 버스가 텀이 기본 30분이상이어서 렌트를 하시지 않으시면

굉장히 불편하실거에요. 따라서 국내 렌트카 업체를 몇곳 소개시켜드릴까 합니다.

#. 국내 렌트카업체 어디가 좋을까요?

다양한 렌터카 업체가 있지만 개인적으로 추천하고 싶은곳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롯데렌터카
  2. AJ렌터카
  3. 현대캐피탈

위의 3가지 렌터카업체를 추천하고 싶은데요. 국내에서 상당한 인지도를 자랑하고, 지점이 많다는 장점이 있어서 입니다.

또한 다음과 같은 유의사항을 꼭 숙지하셔서 렌트카를 빌리시길 바라겠습니다.

• 종합보험에 가입되어 있는지.
  • 면책보험을 선택할 수 있는지.

두가지인데요. 일단 종합보험에 가입되어야 합니다. 종합보험이라 하면 대인, 대물, 자손에 대해 피해보상을 할 수 있는 보험을 말하는데요.

꼭 필수적으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다음으로 면책보험인데요. 이것은 운전자의 과실에 의해서 발생하는 대여차량의 손해를 보상받을 수 있는 제도입니다.

유비무환이라는 말이있죠. 자신이 아무리 카레이서라도 어떤 상황이 발생할지는 아무도 모르기때문에 가입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제가 추천한 렌트카 업체는 물론 다른 렌터가 업체를 선택하실때에도 위의 보험가입유무는 꼭 확인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경주 여행지도
오늘은 경주여행 가볼만한곳과 렌트카추천업체에 대해 이야기해보았습니다.

저는 뚜벅이로 경주를 다녀와서 많은 고생을 해봤기때문에 더더욱 렌트카를 빌려서 여행하시는 것을 추천하는데요.

위의 포스팅이 도움이 되셔서 좋은업체에서 차를 빌리시고, 재미있고 추억에 남는 여행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Updated: 2017년 7월 21일 — 5:22 오후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