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폴블로그

환영합니다

대만 여행 항공권,특가로 싸게 사는 방법에 대해 알아봅시다.





요즘 외국음식 중에 제일 핫한것은 무엇일까요? 망고빙수, 작년에 대히트를 쳤던 카스텔라 같은것들이겠죠.
어디나라 음식인지 아시나요? 바로 대만인데요. 저는 2014년도에 3박4일로 다소 짧지만 다녀온적이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 1시간정도 그러니까 제주도 가는 정도의 시간만 소요되고 게다가 무비자로 여권만 있으면
다녀올 수 있으니 간편하게 다녀올 수 있는 장점이 있죠.

 

대만 항공권

 

또한 볼거리도 다양합니다. 타이페이 101타워라든지 지우펀, 단수이 등등 하나하나 열거하자면 지면이 부족하겠네요.
저는 시먼딩이라고 한국에 명동쯤되는 곳에 숙소를 정하고 여행을 했었습니다.
나라가 워낙 조그마하다보니 어느곳에 숙소를 정해도 상관없는거 같아요.
하루동안에 끝에서 끝을 여행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겠네요.
우리나라 예능프로그램인 꽃보다 할배에서 대만여행기를 방영해서 인지몰라도 지난 몇년간 여행객이 많아졌습니다.
제 지인들도 제가 다녀올땐 관심도 없더니 방송이후에 저에게 많이 물어보더라구요. 나쁜사람들…
그렇다면 대만여행 항공권 어떻게 하면 싸게 살 수 있을까요?








대만여행 항공권 싸게사는법.

 

  • 가장 쉬운 방법은 저가항공사를 이용하시는 방법입니다.

 

요즘은 국내여행이나 단거리 해외여행을 하실때 많이들 이용하고 계시죠. 저가항공사
저도 티웨이항공을 이용했었는데요. 저는 그당시 여행에 문외한이라 항공사는 두종류밖에 없는 줄 알았습니다.
아시아나 그리고 대한항공 찾아보니까 저가항공사가 많더라구요. 제가 이용한 티웨이, 또는 이스타항공 같은 말이죠.
저가항공사는 일단 좌석에 클래스가 없죠. 이코노미 비즈니스 같은 그렇지만 뭐 1시간 운항하는데 그런것이 필요할까요?
따라서 단거리 여행은 저가항공사를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7월 20일부터 7월 24일까지 항공편을 비교해보았는데, 가격 차이가 많게는 약 36만원에서 적게는 약 10만원 정도 차이가 나기때문입니다.

 

대만 항공권 비교
위의 사진은 항공권가격비교사이트인 스카이스캐너에서 찾아본 자료입니다.
기준은 7월 20일부터 7월 24일 3박4일로 비교해보았구요. 직항만 검색해보았습니다.
경유해서 가면 서울 대구 부산 이외에도 제주, 포항 총 7군데가 더 있지만, 경유하면 금액도 높아지지만 시간도 오래걸리기때문에 추천하지 않습니다.
1시간만 타면 되는 거리를 일부러 그렇게 갈 필요는 없겠죠. 되도록 저 3곳을 이용하셔서 직항으로 가시길 바랍니다.
가격은 부산 대구 서울 순으로 비싸기때문에 서울을 기준으로 비교해 드릴께요.
국내 저가항공사인 제주항공, 진에어, 이스타, 티웨이를 비교해보았습니다.
각각 최저가 운임에 대해 시간이 달랐는데요. 가장 싼 곳은 제주항공이었고, 가장 비싼곳은 티웨이 항공이었습니다.

또한 땡처리닷컴이라고 운임일정이 마감임박한 항공권을 싸게 구입할 수 있는 곳이 있는데요.
이곳도 한번 방문하셔서 원하시는 일정에 맞는 항공편이 있다면 구입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하지만 휴가철에는 아무래도 구하기 힘드실거에요. 요즘은 다들 해외로 여행을 가는 추세기 때문이죠.

하지만 저같은 경우에는 가격비교사이트에서 가격만 비교하시고 항공권 구매는 직접 항공사 사이트에서 구입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왜냐하면 만약에 환불을 하게되신다면 환불처리가 편하고 결제수단도 다양하기때문입니다.

오늘은 대만여행 항공권 싸게사는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저는 기회가 된다면 또 가고싶어요.
3박4일의 짧은 일정으로 갔기때문에 구석구석 보지못한점도 있겠지만, 되게 좋았거든요.
사람들도 친절하고.. 영어로 어느정도 대화만 가능하신다면 언어격차는 그리 높게 느껴지지 않으실겁니다.
다들 영어를 잘하더라구요. 저만빼고….  올 휴가철 다양한 볼거리가 가득한 대만여행은 어떨까 싶으면서 이만 글을 마치겠습니다.








Updated: 2017년 7월 5일 — 10:51 오전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정폴블로그 © 2017 Frontier The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