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폴블로그

환영합니다

베트남여행 항공권, 특가로 싸게사는법에 대해 알아봅시다.





여행, 이말을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저는 이말을 들을때마다 뭔가 가슴이 벅차고 두근거리는데요.

여행을 떠나는것을 싫어하는 사람은 거의 없겠죠?

베트남 항공권
저는 요즘 동남아 여행에 관심이 많이 가더라구요. 앞서 포스팅했던 롬복도 제가 가보고 싶은 곳중에 하나인데요.

그 이유는 윤식당에서 너무 아름답게 보여주었기 때문입니다.

오늘 소개할 곳도 동남아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베트남인데요.

베트남여행 항공권 특가로 싸게사는 법에 대해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 베트남은 어떤나라인가요?

 

동남아시아에 위치한 국가로 수도는 하노이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베트남 혹은 월남이라고 부르는데요. 우리나라랑은 예전부터 인연(?)이 많은 나라입니다.

이곳에서 전쟁이 발발했을때 우리나라가 참전해서 도와준적이 있었구요. 영화로도 많이 만들어졌었죠.

대표적인 영화가 알포인트, 님은 먼곳에 같은 것이 있겠죠.

 

기후는 중국 남부와 비슷한 아열대 기후이며, 일부 고산 지대의 경우에는 온대기후입니다.

대부분의 지역이 덥고 습한 편입니다. 남부지역은 건기와 우기가 있는데요. 그래서 때를 잘 맞춰서 여행을 가셔야합니다.

우기는 (5월 ~ 10월)이고 건기는 (11월 ~ 4월)로 6개월씩 교체가 됩니다. 북부지역은 사계절의 변화가 있기때문에

연말과 연초의 기후가 한국의 늦가을 날씨와 유사하다고 합니다.

또한 북부지역은 겨울에도 16 ~ 19도의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꽤 쌀쌀한 편이라는 점도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베트남 추천 여행지는 어디어디가 있을까요?

 

베트남은 우리나라 보다 크기때문에 한번의 여행으로 전국을 본다는 것은 매우 힘이 듭니다.

따라서 한번 여행하실때 계획을 잘 짜는게 중요한데요.

제가 몇가지 추천여행지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1. 다낭, 호이안

 

다낭은 남부지역에 속해있으며 베트남 5대도시이며 아주 핫한 여행지입니다.

강과 바다를 끼고있고 예전에 프랑스 식민지배를 받은적이 있어서 이국적인 도시느낌이 납니다.

또한 미국 포브스에서 선정한 세계 6대 해변인 ‘미케 비치’가 있는 유명한 도시입니다.

다낭 옆에 있는 작은 마을이 바로 호이안인데요. 과거에 국제무역항이었던 만큼 동서양이 어우러진 아름다운 마을입니다.

그렇기때문에 다양한 볼거리가 많아서 이곳 여행을 찾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하지만 남부지역에 속해있기때문에 건기와 우기 등 여행시기를 잘 맞춰서 선택하셔야 합니다.

가장 좋은 시기는 3 ~ 5월 이때는 우기가 끝나고 건기가 시작되는 시점이기때문에 날씨가 매우 좋습니다.

 

2. 하노이

 

하노이는 북부지역으로 베트남의 수도입니다. 하노이 주변에는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인 하롱베이라는 곳이 있는데요.

이곳은 크고작은 섬처럼 솟은 2천여개의 산이 이루는 풍경이 그야말로 절경이라고 합니다.

이외에도 사파라는 고산족마을에서 트레킹을 즐길 수 있으며, 쪽배를 타고 구경할 수 있는 땀꼭(닌빈)이라는 곳도

하롱베이만큼의 절경을 자랑합니다. 하노이에는 현재 베트남 사람들의 생활모습을 관찰 할 수 있습니다.

북부지역에 속해있기때문에 사계절의 변화를 느낄 수 있기때문에 어느때도 괜찮아 보이지만

가장 인기가 많은 시기는 12월 ~ 3월이라는 점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대략적으로 베트남 주요관광지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이런 베트남 여행 항공권은 어떻게 구할 수 있을까요?

 

다낭 항공권

위의 사진은 스카이스캐너 검색을 통하여 서울에서 다낭까지 가장 저렴한 달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11월달이 가장 저렴했구요, 예상가격은 다음과 같았습니다.

가는날 가장 저렴한 가격은 78,007원이었고, 오는날 가장 저렴한 가격은 93,999원이었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하노이 항공권

다음으로 서울과 하노이로 가는 항공편을 알아볼텐데요.

12월달이 가장 저렴했습니다. 가는날 최저가는 94.589원이었고, 오는날 최저가는 97,154원이었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스카이스캐너 이외에도 땡처리 닷컴이라는 곳에서는 항공권을 특가로 싸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국내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항공권 비교사이트는 스카이스캐너, 땡처리 닷컴 이 두곳 이라는 점 참고하시고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하지만 제가 생각했을때 가장 좋은 방법은 위의 가격비교사이트를 통해

어느 항공사가 이정도 가격까지 가능하구나를 파악하시고, 해당 항공사 홈페이지를 직접방문하여 항공권을 결제하는 방식인데요.

다소 과정이 복잡하긴 하지만, 직접 방문을 통해 항공권을 결제한다면 여러가지 좋은 점이 있습니다.

만약 피치못할 사정으로 환불을 하게된다면, 환불과정이 보다 신속해지며, 여러가지 결제방법을 선택할 수 있고,

시간대 선택도 보다 자유로워 질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오늘은 동남아여행 베트남, 항공권 특가로 싸게사는 법에 대해 이야기해보았습니다.

직항으로 갈시에 5시간이면 가는 가까운거리이기때문에 부담없이 많이 여행을 가시는데요.

위의 정보가 도움이 되셔서 보다 재밌고 추억에 남는 여행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Updated: 2017년 7월 21일 — 11:04 오전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정폴블로그 © 2017 Frontier The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