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폴블로그

환영합니다

브라질여행 관광지 추천,항공권 특가로 싸게사는법은?





여행은 우리를 들뜨게합니다. 다들 하나씩은 자신이 가고싶은 곳이 있을텐데요.

저같은 경우에는 라틴아메리카를 상당히 좋아합니다. 최근에 펜팔을 하기 시작했는데 (단순히 영어실력을 늘리기 위해서입니다.)

라틴쪽 분들이 저랑 이야기를 많이 하시더라구요. 마음도 잘 맞구요. ^^

 

오늘은 그중에서도 브라질을 이야기할까합니다.

축구하면 브라질을 떠올리지만 여행지로써는 의외로 생소합니다.저는 이곳의 음식조차 생소했지만 저의 친구들이 잘 가르쳐주었어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 그 대화내용을 토대로 브라질여행 관광지 추천과 항공권 특가로 싸게사는 법에 대해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브라질 여행

#.브라질은 어떤 나라인가요?

 

남아메리카 동반부에 위치한 국가입니다. 수도는 브라질리아입니다.

리우데자네이로가 수도인줄 알았다가 친구에게 혼났던 기억이 있습니다. ^^;;

 

가장 유명한 것은 지구의 허파라고 불리는 아마존이 아닐까 싶은데요.

아마존은 상당히 큰 밀림지역으로 우리나라에서도 티비로 자주 소개되었고

다큐멘터리 영화로도 개봉했던 적이 있습니다.

 

기후는 대체로 아열대 ~ 열대 지역이지만 워낙 국가가 크다보니  몇몇 곳에서는 온대기후의 특성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또한 라틴아메리카에서 유일하게 포르투갈어를 사용합니다.

다른 국가에서는 스페인어를 사용하는데 반해 한가지 참 재미있는 점이라 생각되네요.

 

저는 포루투갈이랑 스페인이 상당히 가깝기때문에 언어가 유사하다고 들었는데,

인사말부터 차이가 있더라구요. oi 는 포루투갈어로 안녕하세요 이고

스페인어로는 hola 더라구요. 무튼 영어로도 대화가 가능하기때문에 언어적인 어려움은 크게 없는것 같았습니다.








#. 유명한 관광지는 어디가 있을까요?

 

나라가 워낙 크기때문에 단기간 여행을 계획하신 분들이라면 특정 도시와 지역을 선택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크게 북부, 중서부, 북동부, 남동부 그리고 남부지역이 있습니다.

 

1. 남부지역

 

남부지역은 많은 유럽인들이 정착해서 그런지 유럽문화가 곳곳에 배어 있으며

거대한 이과수 폭포와 세계에서 가장 큰 댐인 이타푸이 댐 등이 있는 곳입니다.

 

2. 남동부지역

 

이곳은 상당히 높은 고원지역인데요.

많은 분들이 이곳을 여행하십니다. 그 이유는 이곳에 리우데자네이루와 상파울루 같은

큰도시들이 많아 브라질 인구의 40%정도가 이곳에 거주하기 때문입니다.

 

3. 중서부지역

 

이곳은 고원지대로 평균 고도가 약 600m정도 된다고 합니다.

또한 우리나라 경기도처럼 신도시 건설로 인해 여러가지 신도시가 많습니다.

가령 수도인 브라질리아 처럼 말이죠.

 

4. 북동부지역

 

이곳은 거대한 사탕수수농장이 있는 곳입니다. 현재는 많이 낙후되어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5. 북부지역

 

마지막으로 북부지역은 아마조니아라고 불리는데요.

세계 최대의 산림지이며 지구의 허파라고 불리는 아마존이 있는 곳이 바로 여기.

이곳의 가장 큰 경제 중심지는 바로 벨렘이라는 곳인데요. 아마존의 관문이라고 불리기때문에 꼭 들리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 음식은 어떤것들이 있나요?

 

가장 궁금한 것이 바로 이 음식이 아닐까 싶은데요.

저는 약 2년전에 대만을 다녀온적이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중국음식을 좋아하기때문에

이곳 음식도 당연히 잘 맞겠구나 라고 생각을 하고 여행을 계획했었지만,

 

상당히 강력한 향때문에 힘들었던 적이 있습니다.(그래도 취두부와 그런 음식들은 다 먹긴했습니다.)

원래 비위도 약하고 해서 그런지 몰라도 4일간의 짧은 여행임에도 불구하고

귀국하니 살이 상당히 빠져있었습니다. ^^;;

 

그만큼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것중에 하나는 바로 음식이라고 생각되는데요.

제 친구에게 물어보았습니다. 제 친구는 이곳 음식은 조금 짜긴하지만 자기 입맛에 쏙 맞는다고 했습니다.

 

특히 슈하스코(churrasco)를 먹을때에는 자기는 작은 몬스터가 된다는 말까지 하더군요.

이름은 생소하지만 스테이크의 한 종류입니다.

 

이 밖에도 페이조아다(feijoada)와 브리가데이로(brigadeiro)는 상당히 유명한 음식이며

이곳 사람들이 즐겨먹는 음식이라고 하니 꼭 드셔보시길 바라겠습니다.

churrasco
mini monster
feijoada
brigadeiro

#. 언제 여행하는 것이 좋을까요?

 

이곳은 대체로 아열대 ~ 열대 기후를 보여주기때문에 우기일때만 피하시면 상당히 쾌적하게 여행이 가능하신데요.

세계적으로 유명한 축제인 삼바축제를 보고싶으시다면 2월달에 여행을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때 축제를 시작한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롯X월X 와 같은 우리나라 놀이동산에서 밖에 못보았지만

기회가 된다면 꼭 방문해서 이 축제를 참가해보고 싶습니다.

 

근데 의외로 많은 친구들이 삼바를 별로 좋아하지않았습니다. 정말 신기했어요.

그리고 우리나라 한류열풍이 대단하다고 느꼈습니다. 다들 K-pop이 너무 좋다고 했으며,

많은 분들이 한국어를 잘사용하더라구요. 한글패치가 약 20%정도 완료된 느낌으로 의사소통의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삼바축제

#.항공권 특가로 싸게 사는 법은?

 

  • 스카이스캐너 및 땡처리닷컴과 같은 항공권 가격비교사이트를 이용한다.
  • 언제나 여행하기 좋기때문에 성수기를 피해 가장 저렴한 달을 이용한다.
  • 검색한 정보를 통해 직접 항공사에서 결제를 한다.

 

일단 3가지 정도는 확인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스카이스캐너와 땡처리닷컴과 같은 가격비교사이트를 이용하시면

한눈에 정보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특히 스카이스캐너의 경우에는 외국계 홈페이지지만 상당히 현지화가

잘되어있어서 쉽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항공권 특가
일단 가장 저렴한 달은 11월으로 출발일과 복귀일을 넉넉하게 잡으시면 약 130만원 정도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위의 사진의 예로는 11월 1일 출국과 11월 8일 귀국을 계획하시게 되시면 그정도 가격이 나오게 됩니다.

 

직항이 없기때문에 1회 이상 경유하셔야 합니다. 하지만 되도록이면 2회이상 경유는 하지마세요.

가격은 별로 차이가 없지만 시간은 엄청 손해를 보기때문입니다.

1회 경유로 항공시간은 약 27시간 ~ 30시간 정도 소요가 되는데요. 상당히 긴 장거리 여행이라는 점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또한 이렇게 검색한 정보를 가지고 직접 항공사에서 결제를 하시는 것을 추천드리는데요.

그이유는 바로 환불이 간편하고 다양한 결제수단을 이용할 수 있기때문입니다.

 

오늘은 브라질여행 관광지추천 및 항공권싸게사는 법에 대해 이야기해보았습니다.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셔서 좋은 추억 남기시길 바라겠습니다.








Updated: 2017년 9월 28일 — 8:39 오전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정폴블로그 © 2017 Frontier The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