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폴블로그

환영합니다

커버낫 (Covernat) 덕다운 울버린 파카 블랙, 패딩 싸게사는법?





커버낫이라는 브랜드는 이전에도 포스팅을 했기때문에 많은 분들이 잘 아실거라 생각됩니다.

국내 도매스틱 브랜드이며 스트릿브랜드로 상당히 인지도가 높은 게 바로 커버낫입니다.

 

겨울이 이제 곧 다가옵니다. 2017년 1월이 엊그제같은데 벌써 11월이라니 세월이 참 빠른데요.

올 여름이 무척 더웠기때문에 겨울도 상당히 추울것으로 예상이 되는데, 다들 패딩하나 장만하셔야죠.

그렇지만 좋은 패딩은 가격이 상당히 비싸기때문에 가격면에서 부담이 되어서 많이들 고민하실거예요.

오늘은 그래서 커버낫 덕다운 울버린 패딩 싸게사는 법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커버낫

#. 커버낫(Covernat) 덕다운 울버린 파카 블랙은 어떤 제품일까요?

 

오늘 소개할 제품은 17년 신상이 아닌 작년제품을 리뷰하는 것입니다.

즉 2016년도 A/W시즌에 출시된 패딩이라는 점에서 사이즈면에서 상당히 큰 제약이 따를 수 있습니다.

선택가능한 사이즈는 M/L 두종류뿐이며 오버사이즈가 아닌 정사이즈로 나왔다는 점까지 참고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모자부위의 퍼는 라쿤털과 양털 두가지 선택이 가능하시며 기호에 맞게 스타일링을 연출하실 수 있습니다.

두 털 모두 보온성이 우수하지만 라쿤털은 네츄럴한 천연색을 그대로 하였고

양털의 경우에는 그레이색상을 첨가하여 차이점을 두었다는 점을 주목하고 싶네요.

 

아웃터를 착용하면 좀 부해보이거나 답답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데,

실제로 필자는 그래서 왠만해서는 아웃터를 잘 입지않아요. 가뜩이나 살집도 있어서 부해보이는데,

입게되면 더 부해보여서 정말 추운날만 입게 되더라구요.

 

하지만 이 제품은 자연스럽게 핏을 유지시켜주어서 그러한 단점들을 어느정도 보완하였으며

충전제는 오리털을 80:20의 비율로 사용해 보온성을 높이고 고밀도 다운백 작업을 통해

겉으로 빠지는 현상을 최소화 하였습니다.








#. 2017년 제품과의 차이점은 무엇이 있을까요?

 

  • 증가된 우모량
  • 디자인 및 방풍, 방한 등을 고려한 원단 배색
  • 풍성해진 라쿤털
  • 보온성과 트렌드를 고려 기존제품보다 5cm 늘어나 힙을 가리는 미드롱 길이.

 

총 4가지의 차이점이 있는데 위의 말한 4가지는 개선사항입니다. 그외에는 다 똑같다고 생각하시면 되는데

일단 털의 양이 40g정도 더 많아져서 350g에서 390g으로 증가되었다는 점과 안감의 배색이 달라졌으며

라쿤털이 좀더 풍성해졌다는 점이 있으며 길이가 길어져서 힙을 가리는 미드롱의 길이가 되었다는 점이 있겠네요.

덕다운 파카

[바로가기] 커버낫 덕다운 울버린 파카 블랙 가격 및 세일정보 (무신사스토어)

 

#. 패딩 가격은 어느정도 될까요?

 

  • 무신사 판매가 : 248,000원
  • 무신사 세일가 : 148,800원 (40% 할인)
  • 무이자 할부가 : 24,800원/월 6개월 할부기준

 

정가는 248,000원입니다. 2017년 새로나온 버전 역시 동일한 가격으로 출시되었는데요.

세일은 2016년도 버전만 하기때문에 무려 40%할인된가격 약 99,200원이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으며

할인이 적용된 가격은 148,800원입니다. 거기에 6개월 할부가 적용가능하니

할부적용시 한달에 약 2만5천원정도의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한 제품이라는 점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또한 전상품 무료배송이라는 점까지 혜택이 많아서 참 좋은것 같습니다.

 

신상품인 2017년 버전이 개선되어서 더 좋다고 말씀드릴 수 있지만,

어차피 신상을 구입하셔도 올해만 지나면 다시 이월상품이 되기때문에 저는 작년모델인 이제품을 추천드리는데요.

세부 디테일이 바뀌었지만 전체적인 디자인 등은 거의 같기때문에 더욱 더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울버린 패딩

[바로가기] 커버낫 덕다운 울버린 파카 블랙 가격 및 세일정보 (무신사스토어)

 

오늘은 커버낫의 울버린 패딩에 대해 이야기해보았습니다.

신상품은 아니지만 가격 대비 성능면에서 탁월한 2016년도 울버린 파카.

올 겨울에 한벌쯤 구입하셔서 따뜻하게 보내는것은 어떨까요?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Updated: 2017년 11월 3일 — 10:33 오전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정폴블로그 © 2017 Frontier Theme